Write on Me
2009년 7월 22일 수요일
그까이꺼 미디어법 줘버려...
1.
부결되면 가결될때 까지 재투표하고 대리투표
까지하는데 그냥 줘버리고..
국민들도 MB가 떨어질 때까지 대통령선거 다시하면 안되나?
2.
일국이 어머님은 그럼 왜 친박이신겁니까?
댓글 없음:
댓글 쓰기
최근 게시물
홈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