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rite on Me

2009년 10월 19일 월요일

평화의 댐.. ?

지금와서 볼때 임남댐 방류에 대한 유일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.

PS. 씨발.
작성자: ileshy 시간: 오후 8:34 댓글 없음:
이메일로 전송BlogThis!X에 공유Facebook에서 공유Pinterest에 공유
라벨: 댐, 두한
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
피드 구독하기: 글 (Atom)

팔로어

블로그 보관함

  • ▼  2009 (4)
    • ▼  10월 (1)
      • 평화의 댐.. ?
    • ►  7월 (3)

프로필

ileshy
전체 프로필 보기
깔끔 테마. Powered by Blogger.